안녕하세요. KREAM입니다.
택배사별 운송장 발급 방법이 상이하여 운송장에 복수 송장(보조 송장, 연번)이 발급되거나, 택배사 측 임의 처리로 인하여 실제 화물에 부착된 운송장과 앱 내 발송정보에 입력된 운송장이 상이한 경우가 발견되고 있습니다.
현재 입고 자동화에 따라 실제 화물에 부착된 운송장과 앱 내 발송정보에 입력된 운송장이 다를 경우 미입고 및 반송 처리됩니다. 또한 다수 화물에 동일한 운송장이 부착되어 도착하는 경우 최초 도착한 1개 화물에 대해서만 정상 입고 처리가 가능하며 나머지 화물은 반송 처리됩니다.
1개 화물 당 1개의 운송장으로 발송해 주시기를 부탁드리며, 2개 이상의 발송 화물을 일괄 접수할 경우 실제 화물에 부착된 운송장 번호와 발급된 운송장 번호가 일치하는지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