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REAM 검수기준 중 '구매자 의사 확인'에 해당하는 보관 판매 상품입니다.
구매 전 상품의 95점 사유와 세부 검수 이미지 확인이 가능하며,
다른 95점 상품과 비교하여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
• 거래되는 모든 상품은 미착용 새 상품입니다.
• 세부 검수 이미지를 통해 품질 확인 후 구매한 95점 상품은 단순 변심 또는 실수로 인한 환불/ 교환이 불가합니다.
자주 묻는 질문
3개의 검색결과
- 구매
95점 상품은 무엇인가요?
- 판매
검수 보류 시 창고보관은 무엇인가요?
검수 보류 상태에서 구매자가 상품을 구매하지 않은 경우 검수 불합격으로
'95점 합격' 처리되며 창고 보관 신청을 통해 상품을 반송 받지 않고 창고에 보관이 가능합니다.
- 설정 경로 : 판매 주문 과정 중 '검수 보류 시 창고보관' > 변경 > 신청 > 저장하기◎ 유의사항
- 기본값은 미신청 상태로 설정 됩니다.
- 거래 체결 후 입고 완료 상태까지 신청/미신청 변경이 가능합니다.
- 최종 변경하여 저장한 상태값이 다음 즉시판매, 판매입찰에 자동으로 적용됩니다.
- 판매
보관 판매 보증금은 무엇인가요?
보관 판매는 거래가 체결되기 전에 미리 상품을 발송하고, 검수 완료된 상품에 한하여 창고에 보관한 뒤 판매 입찰을 진행할 수 있는 판매 방식입니다. 보관 신청 시, 검수부터 물류 창고에 이르기까지 많은 인프라의 준비가 필요하므로 노쇼(No-Show)를 방지하기 위해 보증금을 받고 있습니다.
[보증금 환불]
1. 보관 판매 상품이 검수센터에 도착하여 검수가 완료될 경우 보증금이 환불됩니다.
- 검수 합격, 95점 합격 시 환불
- 사이즈/상품 불일치,기본 구성품 누락,발송지연, 미입고 시 환불 불가
2. 보관 신청을 미리 취소하여 검수 및 창고 인프라 준비가 불필요한 경우 보증금이 환불됩니다.
- 보관 신청 후 1시간 이내 취소 시 환불
- 보관 신청 후 1시간 초과하여 취소 시 환불 불가
* 검수 불합격 반송 운임은 기존과 동일합니다.
* 상품 발송 전, 발송 마감기한까지 보관 신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