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 배송 중 파손이나 분실 우려 등으로 인해 직접 접수가 필요하신 경우
오프라인 접수처를 통해 방문 접수할 수 있습니다.
오프라인 접수 시 아래 사항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필수사항
- 반드시 발송정보 입력 마감 기한 이내에 방문 접수해야 합니다.
- 예약자와 접수된 상품 판매자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대리 접수로 간주하여 접수가 불가합니다.
- 직접 접수하시더라도 입고/검수/출고 과정은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.
- 이동 중에 박스 파손이 발생하지 않도록 완충재를 사용하여 이중포장 부탁드리며, 개봉된 형태나 다른 포장재를 사용한 경우에는 접수가 불가합니다.
- 박스 상단면에는 모든 거래 및 신청 건의 주문 번호를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다계정의 판매 상품을 합포장한 경우 접수 불가합니다.
커먼그라운드 접수
-
커먼그라운드 접수 센터는 운영 시간 및 방문객 동선을 고려하여 사전 예약이 필수입니다.
-
예약 신청하기(네이버 예약)를 통해 방문일시 선택 후 예약해주시면 확인 후 접수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-
접수 시, 제휴 카페 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. (할인 혜택 및 브랜드는 변경될 수 있음)
-
원활한 접수 진행을 위해 회원당 일일 접수 가능 수량은 최대 10개로 운영되며 중복 예약은 불가합니다.
(*10개를 초과하여 합포장된 상품은 접수가 불가합니다.) - 오프라인 접수센터 주소: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00 커먼그라운드 마켓홀 1층
- 접수시간: 월~토, 11:00 ~ 18:00
(*공휴일 명절 등 특수한 기간의 세부 운영 시간은 사전 예약 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고 바랍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