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품신청
-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반품 신청 > 고객센터 반품 접수 > 택배사 상품 수거 > 검수센터 재검수 > 반품 완료 단계로 진행됩니다.
- 구매 후 창고보관한 상품의 경우 반품 신청 > 고객센터 반품 접수 > 회수 신청하여 상품 확보 > 검수센터로 상품 발송 > 검수센터 재검수 > 반품 완료 단계로 진행됩니다. (상품을 확보하지 않고 곧바로 검수센터로 회수처리할 경우, 정상적인 반품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)
반품철회
- '반품 신청' 단계에서 반품 철회가 가능합니다.
- 반품 상품 회수를 진행하기 위한 '반품 접수' 단계로 변경 시 반품 철회는 불가합니다.
유의사항
- 배송 완료 후 7일 경과 시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가 되며 구매확정 이전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- 반송 접수 후 물류 흐름이 확인되지 않고, 7일 내 검수센터 미도착 시 자동 구매확정 처리됩니다.
- 입점사업자 상품은 검수센터를 거쳐 구매자에게 배송되는 프로세스로 반품 배송비는 사유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.
-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수선, 세탁 착용하지 않은 새 상품에 한하여 반품 신청할 수 있습니다.
- 수령 당시 상품 및 구성품을 그대로 동봉 후 박스에 이중 포장하여 반품이 진행되어야 하며 택 제거/라벨 훼손, 구성품 누락, 사용 흔적 및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반품은 불가합니다. (※ 해당 상품이 포장되었던 KREAM 박스로 이중포장을 권장합니다.)
- 반품 상품이 복수인 경우 각각 포장이 진행되어야 원활한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.
- 반드시 교환/반품 접수 후 반송해야 하며 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했을 경우 처리가 불가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