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o_p2021년 9월 17일팔로우511관심매달 검진받으러 가야하는 병원을 2달만에갔다가 3시간을 있었다네~~ 이럴거같아 동네 마실패션으로 나왔다네~~그래서 태그가 없다네 ㅎㅎ@sto_p님의 다른 스타일더보기 36 33 29 29 46 3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