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guriman2021년 4월 2일팔로우1/4상품 태그1개Nike Overbreak SP Khaki200,000원241관심오버브레이크 옐로우카키 !! 전체적으로 크게 나왔지만 막상 발을 넣으면 타이티한 느낌. 정사이즈에서 반업 정도만 하는게 좋을거 같다. 1-1.5업 하라는 분도 있던데 그럼 발크기가 너무 커서 코디하기 힘들거 같@suguriman님의 다른 스타일더보기 32 29 60 37 47 41